GS YUASA > 제품정보

Go to Main Text

기본에 충실하는 기업, (주)한국전지

제품정보

GS YUASA
튜브형 플레이트는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 트랙션 배터리는 극한의 고온 및 저온의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되며 때로는 중부하 작업에 사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S Yuasa는 양극판에 유리 섬유 튜브를 채택하여 배터리 수명연장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활성물질 누출을 최소화 하기 위해 유리섬유를 채택하고 있으며, 고온 (60℃) 배터리에 대한 사이클 수명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당사 제품이 동일한 조건에서 타사 배터리 보다 250회 이상의 사이클 수명을 보유하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2017년, GS YUASA그룹은 창립 100주년을 맞이 했습니다.
GS YUASA의 솔루션 범위에는 배터리, 전원 공급 시스템, 조명 장비, 특수 장비 및 기타 많은 전기장치가 포함됩니다.
오늘날 우리는 에너지를 사용하고 저장하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으며, 고객들은 태양광발전과 같은 새로운 에너지 분야의 응용분야에 특별히 맞춤화 된 획기적인 제품에 대해 큰 기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GS YUASA는 지난 100년 동안 우리의 모든 경험과 우리가 개발한 모든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첨단 기술을 계속 개발하도록 노력해 나갈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GS YUASA는 혁신의 진정한 원동력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GS YUASA의 목표는 “혁신과 성장”이라는 회사정책에 따라 전세계 사람들의 삶에 가치있는 공헌을 하는 것입니다.
High Temperature Cycle-Life Test Results at 60℃
GS Yuasa Material
Discharge Characteristics of
a Forklift Truck Storage Battery
Relationship between
Discharge rate and Capacity
Relationchip between
Temperature and Battery Capacity
Life of a Clad-Type Storage Battery
for a Forklift Truckl

(주) 한국전지

주소 : 경남 김해시 한림면 가동로 9-54TEL : 055-343-5450FAX : 0303-3443-5450E-MAIL : korbattery@naver.com

(주) 한국전지 대표전화

055.343.5450
COPYRIGHT(C) KOREA BATTERY Co.,Ltd. All Rights Reserved.